후기보기

마닐라의 랜드마크, 마닐라 베이에서의 추억

  • 글쓴이 flasweet  쪽지보내기
  • 등록일 2011-1-13 0:0:0
  • 조회수 1566
  • 여행후기 마닐라| 연인 


마닐라에 가신다면 인트라무로스/몰오브아시아와 함께 관광코스에 포함되곤 하는 마닐라베이! 

관광객들도 많이 들르지만, 현지인들의 휴식 및 데이트장소로도 인기있는 곳이에요~ 혹자는 그닥 볼것이 없다며..왜가냐고들 하지만, 서울에 살면 좀처럼 보기 힘든, 빌딩숲 옆 바다를 바라보며 맞는 석양만으로 한번쯤은 방문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~ (지극히 제의견 ㅋㅋ) 




마닐라베이의 대략적인 오버뷰에요~

위에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, 흔히 마닐라 베이라고 불리우는 곳은 Roxas 대로 옆 쭉이어진 바닷가에요~ 베이워크(산책로)로 조성이 되어있구요~ 마닐라 베이에 들를 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, 리잘파크를 가거나, 몰오브아시아를 가면서 Roxas 대로를 경유해 가면 창밖으로 마닐라베이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~







쭈욱 뻗은 Roxas 대로와 마닐라 베이워크예요~







몇년전만해도..밤이 되면 베이워크를 따라서 노천 카페들이 열고 라이브 공연등을 선보이곤 했었다는데, 정부에서 불법으로 간주해서 이젠 다 없어졌다구 해요. 종종 필리핀에 거주하시는 분들은 그때의 활기가 넘치는 마닐라 베이를 그리워 하시기도 해요~  

마닐라 베이 주변에는 씨푸드 레스토랑도 있어요. 레스토랑..이라고 하면 좀 뭐하지만, 우리나라 수산시장처럼 해산물을 직접 고르면, 조리비를 받고 음식을 해 주는 곳인데, 한국인들한테도 인기가 많으니 혹시 저녁시간에 마닐라 베이 가시는 분은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을듯!




주말에는 불꽃놀이를 하기도 한다는데, 저는 주말에는 가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. ㅠ


몰오브 아시아에서 오후 한때를 보내고, 호텔로 돌아가기전 아쉬워서 들린 마닐라 베이!! 
역시 꽤나 많은 사람들이 석양을 보기위해 삼삼오오 모여있었어요~ 





이정도면 마닐라 야경도, 나쁘진 않죠?


야자수나무가 심어져 있고, 바닷가를 따라 쭉 길이 나있어요. 밤이 되면 여기에 조명도 켜져서, 나름 산책하기 좋은 코스가 된답니다~외국인 관광객에게는 호객꾼들이 붙어서 사진도 찍으라 하고..가끔 귀찮아 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위험하거나 하진 않으니, 마닐라 베이 머무는 동안은 아름다운 석양을 한껏 즐기고 오시길 추천합니다~!



..

전체댓글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위의 글을 읽은 회원님이 함께 읽은 관련 후기입니다.